julio@fEELING

엄마방 - 에어컨 본문

To World (output)

엄마방 - 에어컨

1incompany 2022. 7. 7. 22:56

지방프젝으로 서울 창문형 에어컨을 보낸다고 했을 때 어머니는 또 잔소리를... 그래도 갑자기 보내면 스트레스도 많으시기에, 원룸에 에어콘이 있어 사용 안하는 것을 보낸다고 여러 번 이야기 한 뒤에 , 보내는 비용이 높을 줄 알았는데, 경동 택배이용하니 저렴. 그리고 빠름! 

 

경동택배까지 가는 길 #1
작은 카트에 담을려고 박스로 하판을 만들어 올려 들고가는데 진정한 카트가 보여 함께 #2
봉사리 앞에서 찍을 수 있는 위엄 #3

 

전날 다이소 가서 혹시 싶어 에어캡 큰거1,작은거2개, 노끈,유리테이프, 다용도 끈 구매
30kg 미만이라 달랑 15,000원에 배송 - 경동택배 최고!!

금요일 아침에 보내고, 오후에 본가에 내려갔는데, 담날 아침 배송되어 있었다. 

시크하게 초인종도 누르지 않고 살포시 두고 갔다는... 아파트 2층인데 아흐. 고맙습니다.

경동택배'만' 이용하겠습니다.^^

 

그렇게 설치하다 창문틀 튼튼한지 손으로 툭툭치다가 고정나사 박지 않고 한 실수로, 꽈당! 덮개가 조금 열려 닫히지 않아서 힘쓰려다, 이틀 전에 본 보상판매가 떠올라, 박스에 잘 싸서 뒀는데, 그렇게 월요일에 오후에 접수가 되어, (여름이니...연결이 잘 안됐음...이해는 됨), 이야기중에 우선 수리 여부를 확인하기로 하고, 접수. 며칠 걸린다고 했는데,  수요일 방문 여부가 4시쯤 연락이 와서, 부탁했음. 고장 안나 설치해줬음. 설치비 5만원/

어머니께 전화하니, 산책 갔다와서 18도 틀어두고 있는데, 여름을 잘 보낼 수 있겠됐다는... 거기에 형에게 부탁, 그날 바로와서 에어컨 청소 완료! 

 

성공프젝. 에어컨을 떨어뜨리지 않고 내가 완성했다면 좋은 결말의 프젝이겠으나, a/s기사 점검과 제대로 된 창틀 설치는 외려 타지에 사는 아들로, 마음이 놓여서... 그렇게 더운 여름에 푹 쳐지지 말고 기운내 잘 생활하시길 기원. 여하튼 내 자신에게 위로돼, 맥북에어프로14 지름!  잘한 것인지 모르나, 하루 지나 엄마와 통화하시는데 시원에 좋다는 말에 야호!

 

에어컨 떨어뜨린 실수로 기분 별로였지만, 엄마/형/과 식사하고 들어와서 하루 일찍 왔는데, 이런 결말에 감사하고... 시도하고 노력하는 것에는 이런 스토리가 있음을! 그렇게 바지런 떨어 치악산둘레길 완주증도 받았으니 50은 열심히 준비해서 지나가고 있는 중!

'To World (outpu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환점  (0) 2022.07.23
가격과 성능??  (0) 2022.07.10
헤어질 결심  (0) 2022.06.30
커피  (0) 2022.06.29
코드 브레이커 THE CODE BREAKER - 박문호님과 같지만 다른 시선.  (0) 2022.06.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