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3/11 (8)
julio@fEELING

11월30일 운좋게, 토스 만보기 캡쳐했음.일만보는성공했으나, 푸쉬업은 안했음, 12월엔 두가지 다하기로. 누군가가 몸이 먼저다인가 뭔가 하는 책을 냈던데, 물론 그 누군가는 저자이고, 대단한 인물같지만 그 사람의 증거는 별로없는데다가 군집단에서 서*대 나와 사장했다는 그것 말고 없는 사람인데, 그땐 왜 존경하고 경도되었는지, 그렇게 일만보로 나는 끊임없이 하고 있는 것에 고개를 끄덕이며 맞는 말이야 하는 나를 보면서, 나 자신을 정리하고 줏대있게 사는 것도 필요함!으로 결론. 11월30일(목) 16,071 잉 밤에 화장실을 두번이나 가다니 - 피곤했으나 일어나서 전생검신읽다가-나가서-순대국-투썸-도서관/반납4/-걸어서-이발/저번에구입한헤어새도우1개선물/-걸어서-사진관/여권사진/-걸어서-저녁/별로라언급..

정말 몰랐던, 하지만 알수록 존경할만한 사람인게 신기했다. 명확했고, 손혜원 님도 책소개에 나오셔서 송영길 님에 대해 이야기 하시는데, 여기서도 간명한 이야기에, 바로 주문했다. 명쾌한 것이 강한 것은 아니지만, 인천시장을 했음에도 왜 그의 정치적 의견에 동조자가 많지 않을까? 했는데, 책날개에서 5선 국회의원이었다는 것에... 사람,사람,사람 하튼 교보문고로 주문해서 받았음. 예스24 https://www.yes24.com 예스24 YOUR EVERY STORY 문화 콘텐츠 플랫폼, 예스24 www.yes24.com 탈퇴하기전에 요구해야겠다. 왜 조국 교수의 책을 순위에 포함시키지 않았는지!! 그것도 안되면 이번 김대중 자서전을 중고예스로 구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가, 전자책'만' 포기하면 되는데,..

2023. 11. 22. 뻔한 거짓말(?)을 적어두고 있었다니, 잊었다가, 주문해서 구입하고 나서 블로그에 보니 아래에 뻔뻔히 적은 글이 있더라! 그래서 한번 실패후 다시 두번째 도전 하려고 적어둠. 힘내자!! 리디에서 남은 캐시가 있어 고민 하다 저자부음을 알고 있기에 그냥 주문, 김재우의 영어회화 100 이란 책이 교보에서 1위하는 것을 봐서 도서관에서 빌려보다가 빅보카 계열의 이상한 출판사에 속지 말자하면서!! 진짜 좋은 이 책을 다시금 생각하다 결국은 돈을 낸다는 것이 진심임이 표현되는 세상에 부조금이란 생각으로 ... 간단한 한줄을 쓰려다 이렇게 주저리주저리 된 만연체가 되버림! 2021. 3. 22. 22:20 개정판이 있는지 몰랐다! 서울도서관 구독형에서 보고, 길벗 출판사 홈페이지에 갔다가..

https://www.tumblbug.com/dj_road 김대중 대통령 탄생 100주년 기념영화 영화 이 더 많은 관객과 만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세요! www.tumblbug.com 길 잃은 시대에, 적확히는 목표 잃어버린 지금에, (내 기준!) 우선은 김어준 다스뵈이다에서 소개를 보고 다행히 후원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았습니다. 야호!! 김대중 님에 대해 제대로 배우고 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마음의 속도를 늦춰라 (하버드대 행복학 명강의 ) 장샤오핑 지음 | 최인애 옮김 | 초판1쇄 2022.5.10 | 다연 머리말을 보니 탈 벤 샤하르라는 하버드 교수가 쓴 것이 아니고, 그가 한 명강의를 정리한 책 정도(?)인데 이게 무슨 말인지, 그래서 구입하지 않고, 도서관에 있어 대출해 어떤 책인지 관점을 세워보려고 시작했다. 책은 읽어 이해하는게 맞는데, 읽기 전에 보니 저자는 중국 사람이고, 미국 사람의 강의를 어떻게 요약했는지 모르지만, 다섯부분으로 나누고, 1,2,3,4,5강으로 했고, 각각의 강마다 1강/15,2강/12,3강/13,4강/13,5강/13의 꼭지로 구성하고 한장의 문장으로 각 꼭지를 정의하고 있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더라! 논어도 아니고, 하버드 교수의 happier ( https..
형님의 부재는 나를 어떻게 만들고 있는가? 삶의 목표가 분명하진 않았다. 나이가 들어감에 그냥 나이 되었을때 돈문제 없이 살아가면 좋겠다란 생각을 했던 것 같고, 자기계발서(성공학)나 재테크 영역을 좀 읽긴 했으나, 그게 끝이었고, 그냥 쉬지 않고, 일하고, 지출을 의도치 않은 이유(정용진 덕에 온라인 쇼핑몰 탈퇴와 ... 현재는 본가에 거주하면서 타협하고 쿠팡을 2달정도 사용하는 중에, 안진걸님의 이야기에 2달 사용으로 다시 탈퇴하고자 하는 중)로 줄어들며 달성하는 중이었는데... 그것도 또한 가다가다 보니 이루어지고 있나 (쉽게 돈이 좀 모이더만요!) 생각하는 차에, 형의 부재는, 자의반 타의반으로 메타적으로, 부연하면, 나에 대해 좀 떨어져 날 관조해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 요즈음... ... ..

10월 다행히 일만보는 100%이지만, 푸쉬업은 서울가면서 쉬기로 했다. 마음.정리 ] 빅워크 앱에서 10월 정리는 편해서^^; 하지만 일만보 기부하지 않은 날이 3일 이나 있었지만 다 보면 일만보 100%인게 보여서 정리해서 올림. 10월4일, 10월 21일, 10월28일 3일간은 걷기는 일만보를 했지만, 기부 걸음이 일만보를 넘지 않아서 표시된 3일간만 있어서 정리해 올려봄.내만 알면 되는데, 왜 이렇게까지 정리해 올리는지 모르겠지만서도!!. 10월31일(화) 15,637 푸쉬업 x친구만남-대화-친구차-양산-점심/김치찌개/-화명도서관-걷기-롯데마트-본가 10월30일(월) 16,197 푸쉬업 x 커피-독서-걷기-형집(정리)-버스-본가 10월29일(일) 15,349 푸쉬업 x기상-지하철-양산역-하삼동..